본문 바로가기
금융, 부동산정보

숨은 정부 지원금 찾는 가장 쉬운 방법

by 빌리키드 2021. 1. 7.

숨은 정부 지원금 찾는 가장 쉬운 방법

요즘 지자체와 중앙 정부에서 지원금을 쏟아내고 있는데, 내가 수혜자격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숨은 정부 지원금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토스앱 설치

우선 토스앱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편의 기능 탭을 찾아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메뉴를 누릅니다.

 

2. 지원금 확인 하기 클릭

그러면 '내 지원금 확인하기'라는 메뉴가 뜨는데요. 이 메뉴에서 '내 지원금 확인하기'버튼을 누르면 바로 다음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3. 거주지 확인하기

지자체마다 지원금이 다르기 때문에 이번 단계에서는 본인의 거주지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저는 경기도에 살기 때문에 경기도와 제가 사는 시를 입력했습니다.

 

4. 직군 선택

그 다음으로는 자신의 직업을 선택하는 란이 나오는데요.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직장인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갔습니다.

 

5. 예상 지원금 확인

마지막 단계는 정부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는 단계인데요. 저는 이렇게 숨은 보조금이 많을 줄 몰랐는데 제가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이 2,900만 원 가까이 되더라고요. 추가 인증, 어플을 깔 필요도 없고 이렇게 확인하는 데까지 3분도 채 걸리지 않았던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토스 앱 이용해서 정부 숨은 보조금 빠르게 찾아서 타 먹으시기 바랍니다!

댓글